보홀자유여행 보홀 알로나비치 마사지 추천 반젠타이마사지 BAAN ZEN THAI


마찬가지로 네고하는 게 어려운 사람에게도 아주 편하다. 타이마사지는 옷을 갈아입어야 하고 잠깐 잠들기에는 쉽지 않아서 발마사지를 가장 자주 받았다. 막탄 마사지 샵 중에서 샹스몰에 있는 라라스파를 다녀왔습니다. 세부 여행에서 꼭 추천하는 저렴하지만 마사지만큼은 확실한 라라스파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5성급 호텔⭐⭐⭐⭐⭐에 있는 매우 고급지고 럭셔리한 스파부터 접근성 높은 갓성비 스파까지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도록 그 스펙트럼이 아주 넓습니다.


그리고 2022년도 방콕 출장을 갔을 때 다시 방문하여 아로마 오일 전신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마사지를 받기 전, 발을 씻겨주는데 이때부터 이미 대접받는 느낌을 한껏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좋아하는 아로마 향을 고르게 되는데, 오일 샘플도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고급진 느낌입니다. 메인 코스인 마사지도 아늑한 분위기의 개인실에서 아로마 오일의 기분 좋은 향과 함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끝난 뒤에는 개인실 안에서 바로 샤워도 가능했습니다. 태국 방콕 만자이 스파 (Manjai Spa)에서 받은 전신마사지는 저에게 큰 만족감을 선물해주었습니다.


제이 스파의 스태프들은 경험이 풍부하고 친절하며, 고객의 건강과 편안함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태국과 지리적으로 가까워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베트남 마사지, 너무 잘합니다!! 특히, 휴양 도시인 나트랑에도 마사지샵이 많다는 것 자체가 우리에게는 반가운 소식이죠! 직접 경험한 나트랑 마사지에 대하여 이야기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파빌리온 쇼핑몰 옆에 위치한 파렌하이트 쇼핑몰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도 인기가 매우 좋아서 예약이 꽉 찬 경우가 많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하니 미리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국인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 사람들한테도 유명한 곳입니다. 마사지받고 나온 노란 머리 할머니께서 저한테 여기 최고라며 자주 다니라고 하셨던 게 생각나네요 (웃음).


헬시 스파는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 모두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헬시 스파에서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그 중 핫스톤 마사지가 대표적입니다. 해피아워(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에 방문하거나, 3회 이상 재방문 시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그 외 마사지 가격 정보와 다양한 프로모션은 헬시 스파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 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조은아침지압원은 미추홀구 독배로 380에 위치해 있으며, 지역 주민들뿐만 아니라 원격지에서도 많은 분들이 찾는 정통 지압원입니다. 특히 몸의 통증이 있거나 피로한 상태를 해소하고 싶은 분들에게 이곳의 서비스를 추천합니다. 전신지압의 경우 60,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부분지압은 36,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비교적 합리적이며, 효과적인 지압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사지볼이 작동하는 동안 올바른 위치에서 작동될 수 있도록 조작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피로가 확 풀리는 발 마사지를 받고 나면 나서는 발걸음이 한결 가벼워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필 굿(Feel Good)” 마사지라는 이름에 걸맞게 직원들도 친절하다. 방콕에서는 마사지샵과 스파를 쉽게 찾아볼 수 있지만, 최고의 가성비로 원하는 서비스를 받으려면 갈 곳을 미리 정해두는 것이 좋다. 예산이 빠듯한 사람도, 돈을 더 들여서라도 진정한 럭셔리 스파 체험을 해보고 싶은 사람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훌륭한 옵션이 많다. 아래 사진처럼 초록색 셔틀버스가 예약 시간 30분 전 호텔 앞으로 와서 픽업을 해줍니다.


저도 태국에 가면 하루종일 마사지만 받는 날만 정해놓을 정도로 좋아하는데요. 동남아 여러 국가권에서 흔히 관광 상품으로 마사지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지만, 단연코 태국 마사지사들의 실력이 가장 뛰어나고 가격 대비 가성비가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더 오쿠라 스파는 고급 호텔 더 오쿠라 프레스티지 방콕(The Okura Prestige Bangkok)에 있는 도심 속 고요한 안식처다. 현대적인 일본식 인테리어에 차분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는 이 스파에 들어서면 온전히 혼자만의 공간에 있는듯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마사지샵의 분위기와 서비스 등이 매우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나중에 정상적인 몸상태로 돌아오면 꼭 전신 마사지도 받아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지요. 하노이 서호 L7 롯데 호텔에 투숙하면서 엘리베이터만 타면 갈 수 있는 스파나인이라는 마사지샵을 이용해 보았다. 하노이에서 럭셔리한 느낌의 가성비 마사지샵을 찾는다면 이 글을 참고해 보자. 티켓 예약, 기차 클래스 탐색, 문화 여행에 몰입할 수 있는 종합 가이드를 통해 인도에서 원활한 기차 여행의 비결을 알아보세요. 올드타운의 대부분 마사지샵은 밖에 가격이 다 고지되어있어서 바가지 쓸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다양한 얼굴 마사지와 피부관리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예약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탈의실에 있는 수압 욕조와 한증실을 다 이용해볼 것을 추천한다. 유노모리 온센 앤 스파는 방콕 도심에 있는 정통 일본식 스파로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일본식 고객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이다. 이곳에 방문했다면 실제 온천물이 담긴 욕조에 몸을 담그며 전통적인 온천욕 문화 체험과 더불어 월풀과 탄산수 욕조 체험을 해볼 것을 추천한다. 물론 전통 타이 마사지를 통해 활력과 생기를 되찾을 수도 있다.


방콕 마사지 추천 첫번째는 바와스파에요~고급스러우면서 마사지 잘하는 곳으로 유명해서한국인들도 많은데요. 저녁 시간도 좋지만, 볕이 쎈 12~2시 타임도 낮잠자며 쉬기 좋아서 난 꼭 이시간에 다녀왔어. 왜냐하면 기다릴 필요도 없고, 바로 고 하고 들어가면 되니까 시간도 절약되고 좋더라구요. 아무리 예약을 한다해도 사람이 하는것이다보니 좀 기다리고 딜레이 될 수 있잖아. 그만큼 잘 챙겨주시니까 가족처럼 오래있을 수 있다고 생각해.


스탬프 카드에 마사지샵의 위치와 시술 가격표가 나와 있으므로 참고로 사진을 찍어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디오라는 방콕에 총 3개의 샵이 있는데 저는 Langsuan점에 방문하였습니다. 어퍼하우스 스파에는 핫스톤, 힐롯 등 다양한 마사지 코스가 준비돼있는데, 시그니처 마사지는 그중 가장 인기가 많은 코스다. 아로마 오일을 바른 뒤 팔뚝으로 압을 줘 부드럽지만 시원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다면 앳 이즈 마사지로 가자.

오피 부산오피 부산 오피 부산오피 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